< 김기옥 병원장, 100대 명의 선정 >
모커리한방병원 김기옥 병원장이 척추관협착증 치료로 100대 명의에 선정 되었습니다.
30년간 자신의 허릿병과 씨름하고, 20년 넘게 척추질환 환자를 치료해온 김기옥 병원장은 풍부한 치료 경험과 환자 한명 한명에게 진심어린 진료를 진행하여 100대 명의에 선정되었습니다.
김기옥 병원장은 한방 척추치료 효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직접 천여 제의 한약을 조제, 복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인 끝엔 특허받은 한약과 이완추나 등으로 구성된 ABCDE 복합 척추치료법을 완성해냈습니다. 또한 한방치료에 대한 신뢰도 제고를 위해 객관적인 치료 데이터를 확보하여 논문과 해외 유명학회 등에 꾸준히 발표하고 있습니다.
척추관협착증은 방치 시 심각한 보행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질환이기에, 김기옥 병원장은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MBC<기분 좋은 날>, MBN <엄지의 제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척추관협착증 환자들을 위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김기옥 병원장은 경희대 한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동대학원에서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후 경희의료원 한방병원에서 일반, 전문수련의(한방재활의학과 전공) 과정을 마치고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교수를 역임한 바 있습니다.